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사람들

66정플란트치과,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와 협력

최영재 기자 입력 2021.05.20 14:54 수정 2021.05.20 14:54

장애인복지를 위해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진료혜택을 주는 협약

↑↑ 평산동의 66정플란트치과(송아회, 국장:이성덕)와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대표:고연진)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웅상뉴스(웅상신문)
평산동의 66정플란트치과(송아회, 국장:이성덕)와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대표:고연진)가 협약식을 가졌다.

20일 66정플란트치과는 재단법인의 설립목적에 의거해 장애인복지를 위해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진료혜택을 주는 협약을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와 채결했다.

이날 고연진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 대표와 이성덕 66정플란트(송아회)국장이 서로 협약서를 주고받으며 앞으로 서로 봉사하는 데 앞장서기로 협력을 하기로 했다.

이성덕 국장은 “저소득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등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와 좋은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고연진 아띠아동가족발달센터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장애인들은 더 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저희 센터와 협력해 주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도부터 장애인을 위한 복지사업을 해온 재단법인 송아회(대표 이창연)는 현재 코로나로 힘든 장애인분들을 위해 매년 복지사업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