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정치일반

창간10주년/“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양산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기원”

웅상뉴스 기자 입력 2022.09.03 14:43 수정 2022.09.03 14:43

윤영석 국민의힘 양산갑 국회의원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을 밝히는 정론직필의 등불, 웅상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 웅상신문 지면에는 굵직한 역사의 순간부터 시민분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탄탄한 기획력과 취재력을 바탕으로 웅상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주고 계신 김경희 대표이사님과 최철근 편집장님을 비롯한 기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흘린 땀은 웅상의 발전을 넘어 대한민국 풀뿌리 민주주의를 한 단계 성장시키는 밑거름이 됐습니다.

웅상신문은 민의를 대변하는 구심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따끔한 충고와 제언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우리 웅상 소식을 그 어느 언론사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저널리즘 본연의 역할을 수행했을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하는 시대의 흐름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0년동안 한결같이 웅상시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온 웅상신문이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소리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대변하며 웅상시민의 곁을 단단하게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웅상신문의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양산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기원하며, 저 또한 웅상신문의 동반자로서 양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웅상신문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웅상신문 아끼는 애독자 및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