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정치일반

창간10주년/“상식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신문사로서의 역할 기대”

웅상뉴스 기자 입력 2022.09.03 14:33 수정 2022.09.03 14:33

양산시장 나동연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지역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김경희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웅상신문은 2012년 창간 이래 풀뿌리 지역 언론사로서 항상 새로운 시도와 참신한 기획력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급변하는 미디어환경 속에서 지역 곳곳의 소식과 시민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해주는 지역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셨습니다. 지역 현안과 문제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지역 언론이 시민들의 입장을 대변하면서 감시와 비판으로 공론의 장을 열어주셔야 지방정부가 더욱 성숙해집니다.

지금까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시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써 언제나 독자들의 곁을 지키면서 꾸준하게 그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9대 양산시정은‘소통과 공정 다시 뛰는 양산’이라는 슬로건 아래‘역동적인 경제, 품격있는 문화, 함께하는 복지, 빈틈없는 안전, 살기좋은 도시’를 시정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양산시가 새로운 도약을 통해 미래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면서, 우리 사회의 상식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신문사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