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

웅상새마을금고, 회원자녀 장학금 1,500만원 지원.

최영재 기자 입력 2024.03.08 10:47 수정 2024.03.08 10:47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 격려 지원 학업 전념할 수 있도록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새마을금고는 7일 본점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제6회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지원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수여식에는 장학금 수혜자들과 그들의 가족들도 참석했다. 행사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각 수혜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수혜자들은 자신의 학업 목표와 꿈을 공유하며,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그들의 미래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김지석 이사장은 회원 자녀 대학생 10명에게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2019년 제1회 장학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80여명의 학생에게 누계 1억원이 넘는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김지석 이사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장학금은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보다 밝은 미래를 줄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번 수여식을 통해 우리는 우수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지원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수여되었으며, 그들의 향후 성공을 응원하는 동시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웅상새마을금고가 늘 함께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