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종합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취업알선형사업 하반기 구인처 간담회 실시

최철근 기자 입력 2023.11.12 05:34 수정 2023.11.12 05:34

지역 어르신들이 인생2막을 열어갈수 있도록 지원

ⓒ 웅상뉴스(웅상신문)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손석남)는 지난 8일 센터 2층 교육장에서 양산 관내 기업체 대표님과 실무자, 요양병원 관계자, 아파트, 빌딩관리 소장님들을 모시고 하반기 구인처 간담회를 가졌다.

센터는 55세이상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관문으로 장노년층이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게 인적 물적자원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어르신들이 인생2막을 열어갈수 있도록 지원하는 거점기관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전직원들이 열정과 노력을 다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간담회를 통해 센터와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협약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이동상담실 운영 등으로 입주민들의 맞춤형과 취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협력의 시간이 되었다.

손석남 센터장은“센터는 매년 좋은 성과를 거두어 보건복지부장관과 한국노인인력개발원상을 수상하고 있다”며“2022년도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시니어인턴십 우수상, 취업알선형사업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여기 계신 대표님, 소장님, 담당자자님들 덕분에 올해도 벌써 목표량을 104% 초과 달성하여 내년에도 좋은 소식이 기대된다”는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