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생활 정보

향토기업 천지식품/ ‘복어엑기스’ “우리의 철학은 정직입니다”

최영재 기자 입력 2023.04.10 07:00 수정 2023.04.10 07:00

덕계동 복요리 전뮨점 ‘해진정’에서 출시한 결정판
33년 경력의 정대진 명인의 복어 엑기스,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브랜드 자부심 강조

ⓒ 웅상뉴스(웅상신문)
대체로 술을 많이 마신 다음 날 숙취로 복국집을 찾아간 적이 흔하게 있다. 이런 일로 찾아가는, 두 군데가 있는데 웅상사람은 웬만하면 덕계동 ‘해진정’을 들 수가 있다.

최근들어 양산시 덕계동에 소재하고 있는(덕계6길 6) 천지식품은 복요리로 유명한 ‘해진정’에서 오랜 수많은 노하우로 만들어낸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복어엑기스’를 만들어 시판하고 있다.

전해온 말에 의하면 복어에 있는 독은 사람에게 치명적이지만 이를 잘 다루는 고수(명인)들은 병으로 인해 죽기 직전의 사람이 마지막으로 찾는 괴이한 요법의 회복제를 만든다고 전한다. 그만큼 극단적일 수 있는 복어를 다룬다는 것은 전문 요리 자격없이 아무나 손을 대는 종목이 아니다.

↑↑ 천지식품 정대진 대표
ⓒ 웅상뉴스(웅상신문)
복어는 대표적인 고단백질식품으로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복어에 함유된 타우린(Taurine)은 혈압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 콜라젠이 풍부해 음식을 섭취하면 피부노화, 관절악화, 혈압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간의 해독작용을 강화하고 숙취의 원인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제거해 숙취해소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 복어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비타민 B1, B2를 풍부하게 점유하고 있어 포만감을 높여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우리의 철학은 정직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천지식품 복어엑기스’는 33년 복어전문가로 지낸 정대진 대표가 만든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상의 재료들만 엄선해 정성껏 넣어 만든 것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착색료 · 보존료가 들어가지 않은 대한민국 NO.1 명품 복어엑기스 천지식품은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33년 경력의 정대진 명인이 직접 고온살균 추출공법으로 제조한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브랜드라는 자랑을 하고 있다.

<이미지 클릭-크게 확대>
정대진 대표는 “고객님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모든 제품을 만들기 전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철저한 검사를 거치며 모든 원재료는 직접 선별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면서 제품 생산과정에서 언제나 정직한 방법으로 건강한 재료로 영양균형을 고려한 제품을 생산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식사 한 끼, 간식하나, 차 한잔에도 내 자식,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갈하고 바른 먹거리만 생산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정직한 태도를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을 추구하여 미래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대진 대표는 경성대 복어 CEO 복요리강연, 전문대학 요리학원 복요리 창업강의, tvN 리얼스토리(묘), MBN 천기누설, 채널A ‘관찰카메라 24시간’ 출연 벡스코 05~08년 복어 풀코스 요리 출품, 전국 유명요리 60여 곳 기술 전수한 TV출연 및 강의 경력이 풍부한 복어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문의: 055-385-5955>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