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정치일반

양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장활동 실시

최철근 기자 입력 2020.05.15 17:04 수정 2020.05.15 05:04

제168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에 대비 주요사업 현장 점검

ⓒ 웅상뉴스(웅상신문)
양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정석자)에서는 지난 5월 14일 제168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해 주요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활동은 기획행정위원회 소속 의원을 비롯해 양산시의회 의장 등 웅상지역 의원,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준비 중인 항노화 힐링서비스 체험관 ‘숲애서’와 양산산업단지 내 건립중인‘혁신지원센터’를 방문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항노화 힐링서비스 체험관 ‘숲애서’가 계획보다 개관이 늦어지고 있는 것에 대해 시설 점검을 통해 보완을 요구하였고, 최근 사업을 시작한 ‘혁신지원센터’에 대해서는 건립 후 공실률을 최소화하는 효율적인 건물 사용을 위해 관련 공무원들의 노력을 당부했다.

정석자 기획행정위원장은 “이번 현장 활동을 통해 주요시책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실태를 파악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필요시 언제든지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복리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획행정위원회는 5월 21일에 황산공원, 가산공원을 방문해 파크골프장 등 이용시설 전반에 대한 운영 실태를 점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