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대학

동원과기대, 인조 잔디 운동장 개장식 성황리에 개최

김경희 기자 입력 2025.03.17 10:14 수정 2025.03.18 10:14

새로 조성한 인조 잔디 운동장 개장

ⓒ 웅상뉴스(웅상신문)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인성)는 새로 조성한 인조 잔디 운동장 개장식을 지난 13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원과학기술대학교에서 장인성 총장, 장호익 부이사장, 동원교육재단 설동근 고문, 양산시에서는 나동연 양산시장, 곽종포 양산시의회 의장, 김판조 시의원, 공유신 시의원, 양산시체육회 정상열 회장과 등 약 1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개장식에서는 ▲나동연 양산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운동장 테이프 커팅식 ▲시축을 끝으로 새로운 운동장 개장을 공식적으로 알렸으며, 참석자들은 운동장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장인성 총장은 “오늘 개장식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훌륭한 체육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개선된 동원과학기술대 운동장이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체력증진의 장이 되고, 시설 개방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의 새로운 인조 잔디 운동장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체육 환경을 제공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예정이며, 앞으로 학생들과 지역사회가 건강한 삶을 위한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