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 지역 뉴스

˝사랑을 나눕니다˝ 자선바자회 행사 열려

최영재 기자 입력 2024.12.13 11:46 수정 2024.12.13 11:46

지역의 웅상신문 주최, 동북기획 주관
20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행사 참여,
지역업체 11곳에서 소중한 후원

↑↑ (좌로부터) 가온의 남기현 팀장과 연세바른치과 이진혁 원장 감사 인사식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신문(김경희 대표이사)이 주최하고 동북기획(이용만 대표)이 주관한 ‘사랑을 나눕니다’ 자선바자회 행사가 지난 1일 양산 매곡동 ‘중화요리 전문점 연경’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장애인 거주 시설인 가온과 외국인노동자들의 권익과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희망웅상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이며,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았으며 해가 지날수록 점차 참여 인원과 마음을 같이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온의 남기현 팀장은 "매년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평산동 연세바른치과 이진혁 원장님께 감사함"을 전달했다. 이진혁 원장도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실천을 이어가겠다”고 화답했다. 20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함께 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이에 ‘연세바른치과’, ‘하나투어 구영애여행’, ‘법무법인 디엘지’, ‘㈜신성’, ‘경동스마트산업’, ‘삼천리정비공업사’, ‘덕계성심병원’, '카페 커뮤니티 웅상이야기', ‘양산시 장애인 수영연맹’, ‘평산동 장어나라’, ‘정통 중화요리 연경’에서 후원한 행사이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