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

웅상농협, 지역사랑나눔기금 전달

최철근 기자 입력 2024.05.04 07:50 수정 2024.05.04 07:50

웅상관내 4개동 이‧통장협의회에 총800만원 전달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농협(조합장 안용우)은 3일 지역민들의 손과 발이되고 마을일과 행정업무를 보조하고 있는 이‧통장협의회 회장들을 초청하여 심심한 격려와 함께 지역사랑나눔기금(총8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웅상농협 관계자들과 4개동 이‧통장협의회 회장(서창동협의회 회장 이건호, 소주동협의회 회장 이창언, 평산동협의회 회장 박상결, 덕계동협의회 회장 박해석) 등 약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마을의 현황과 실태, 이‧통장들의 역할과 활동사항 등을 이야기 나눴다.

안용우 조합장은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지역민들이 지역 대표 금융기관인 웅상농협에 많은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중간 매개체 역할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으며, “지역에서 발생한 수익을 그대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타 금융기관은 할 수 없는 지역농협만이 가능한 일이다.”고 설명하고, 전 임직원이 웅상농협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모시겠다고 약속 했다.

웅상지역 4개동 이‧통장협의회 회장들도 웅상농협(조합장 안용우)의 관심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더 열심히 지역민들을 위해 일하고 웅상농협과 함께 지역의 일꾼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