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

양산시청년센터‘청담’ 운영 수탁기관 공개 모집

최철근 기자 입력 2023.04.07 11:01 수정 2023.04.07 11:01

청년지원 프로그램 개발·운영, 청년활동공간 운영,
청년정책 플랫폼 역할 수행

↑↑ 지난해 양산시 청년센터에서 열린 청년힐링콘서트
ⓒ 웅상뉴스(웅상신문)
양산시는 양산시청년센터‘청담’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운영사무 수탁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탁사무는 양산시 청년센터 청담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청년지원 프로그램 개발·운영, 청년활동공간 운영, 청년정책 플랫폼 역할 수행 등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각종 청년 관련 사업 추진실적 등이 있으며, 양산시 청년정책 운영 방향에 부합하는 시설 운영과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법인 또는 단체이다.
청년 사업수행 실적과 청년센터 운영 사업계획의 적절성, 신청기관의 전문성 등을 담당 부서의 서류심사 및 수탁기관선정위원회 발표심사를 통한 종합 평가를 거쳐 오는 5월 2일 수탁기관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위탁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2년 6개월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홈페이지 고시ㆍ공고란을 참조하고,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신청서류 및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 하여 양산시청 일자리경제과 청년지원팀으로 방문·제출하면 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지역 청년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청년성장 공간이 되도록 관심 있는 법인 및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