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종합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업무협약식

최영재 기자 입력 2025.05.12 07:29 수정 2025.05.12 07:29

대학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상호협력

ⓒ 웅상뉴스(웅상신문)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손석남)와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총장(총장 장인성)은 지난 28일 오전 11시“지역사회 기반 장·노년층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을 통해 ▶장·노년층 대상 직무 맞춤형 일자리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장·노년층 일자리 창출 및 연계사업 공동 추진 ▶장·노년층 일자리 창출 관련 현장실습, 봉사 및 시니어인턴십 참여 지원 ▶지역 사회 기여형 장·노년층 일자리 연계 사업 추진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장인성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은“기관 간 협력 네트워크 구축으로 대학 및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하고 대학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정보교류를 통해 취업 지원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석남센터장은 “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성인학습자를 위해 맞춤형 일자리를 연계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확보를 위해 노력하며 대학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는 희망찬 일자리로! 활기찬 노후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노인취업알선기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센터장(손석남)이하 11명의 직원들이 55세이상 장노년층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