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

제9회 평산동 한마당 어울림 및 경로잔치 열려

최영재 기자 입력 2023.09.14 19:34 수정 2023.09.16 19:34

한마음으로 소통하는 밝은 평산동 만들어

ⓒ 웅상뉴스(웅상신문)
양산시 평산동은 지난 9일 평산음악공원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제9회 평산동 한마당 어울림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산동체육회와 통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주민자치회의 후원 등 여러 유관기관단체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루어낸 축제의 장이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주민참여를 통해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이웃간 친목과 화합을 더하고 경로효친 사상의 고양과 지역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에는 1,000여명의 주민이 모인 가운데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 및 주민자치회에서 준비한 줌바, 라인댄스 등을 선보이며 수준 높은 실력을 뽐냈으며, 아울러 마을별 노래자랑이 한데 어우러져 참석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밝은 평산동을 만드는데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자리가 됐다.

박성복 체육회장은 “한마당 어울림 및 경로잔치에 참석해주신 동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길 바란다.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향옥 평산동장은 “이번 행사가 각 단체가 모두 합심하여 이루어진 행사인 만큼 우리 동이 더욱 더 소통하고 발전하는 평산동으로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