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문화일반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 양산 젊음의거리 샵광장

김경희 기자 입력 2023.06.30 08:09 수정 2023.06.30 08:09

‘떳다! 뿜뿜’
‘나도 스타!! 세월따라 노래따라’
‘노래자랑 가수왕 선발전’

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 단체 사진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강민지 회장)는 지난 24일 오후 17시부터 양산 젊음의거리 (#)샵광장에서 양산시민 누구나 가수가 될 수 있는 ‘나도 스타! 세월따라 노래따라 노래자랑 가수왕 선발전’을 개최했다.

이날 (양산갑) 윤영석 국회의원, 양산 젊음의거리 운영위원회 김승권 위원장 등 그 외에도 운영위원들, 가수협회 회원, 시민 200여명이 무더운 초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소상공인들의 삶의 현장을 맛볼 수 있고 핫~풀레이드 할수 있는 젊음의거리 ▲(#)샵, ▲(★)스타 두곳의 광장에서 시간을 두고 버스킹 공연을 볼수 있다는 것이 상인들의 살며 행복이라고 말했다.

젊음이 있는 거리 양산젊음의거리 ▲(#)샵 광장에서는 시민과 학생 등 어른 14분 노래자랑 경연대회의 열정을 다해서 노래를 부르다. 한편 ▲(★)스타광장에서는 블루노트 통기타 가수등의 버스킹공연이 진행됐다. 문화도시 길거리 버스킹공연 하나로 소상공인들의 사업에 변화를 가져왔다.

이지아트댄스아카데미 학원생들이
전통민요1

이날 버스킹 공연은 MC 유문순 사회로 가수왕 선발전, 지역 가수들의 7080 트로트, 색소폰연주, 퓨전 가요장구, 전통민요, 등이 선보였다, 시민들의 상대로 경품추첨도 중간 진행함, 이어 ▲이지아트댄스아카데미 학원생들이 ▶잇지- loco, ▶스테이씨-ASAP 등 무더위와 장마철에 맛갈스러움 유월의 밤이 됐다. 끝으로 다함께 노래부르기로 마무리했다.

한편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 지회는 양산지역을 이동하으며, 양산 워터파크, 웅상, 평상동, 천성리버, 네번의 노래자랑 개최를 올 연말까지 5명 선정하여, 11월달과 12월말에 왕중왕 선발대회를 개최할 계획 일환으로 이번 젊음의 거리 샵광장에서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했다. 많은 시민들이 접수를 하여, 5명 선발. 후 왕중왕 전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하였으며, 부상으로 지회에서 준비한 상품을 전달됬다. 또한 어린이·학생 남·여 고루 접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날 행사 주관은 양산젊음의거리 운영위원회, 주최는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 후원 양산시, (주)태경테크, 우성테크에서 지원했다.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 지회는 강민지 회장, 김갑용 운영위원장, 하운아 명예회장, 등 심사를 했다.

한편 양산시와 양산젊음의거리 운영위원회 김승권위원장 외 운영위원들이 6년째 재능기부, 지키미 봉사를 계속 하고 있다. 상인들의 웃음꽃을 피우게 해준다.
한국가수 협회 양산시지회 심사위원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