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정치일반

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회, 추석맞이 거리청소 봉사활동 전개

최철근 기자 입력 2021.09.30 09:42 수정 2021.09.30 09:42

이재영, “남부시장 상인들과 시민들께 조금이나마 쾌적한 환경과 위안을 드리고자 실시”

↑↑ 이재영 지역위원장과 이상열 경남도의원, 신재향 여성위원장, 패레즈 재클린 다문화위원장, 김지원 강서동협의회장이 거리를 청소하고 있는 모습
ⓒ 웅상뉴스(웅상신문)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영)는 지난 16일 추석을 명절을 앞두고 양산종합운동장과 남부시장 상가 주변 거리청소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거리청소 봉사활동에는 이재영 지역위원장과 이상열 경남도의원, 신재향 여성위원장, 패레즈 재클린 다문화위원장, 김지원 강서동협의회장, 권동억 상북면협의회장, 최순희 조직국장, 김성훈 사무국장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양산 장날을 맞아 종합운동장을 시작으로 (구)시외버스터미널과 남부시장 상가 주변에 버려진 담배꽁초, 쓰레기, 불법 홍보물, 오물 등을 수거했다.

이재영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장바구니 물가도 오르고 여러모로 어렵고 힘든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께 조금이나마 쾌적한 환경과 위안을 드리고자 거리청소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추석인사를 덧붙였다.


저작권자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